사이트 내 전체검색
· 목동점 : 02-2645-8000
· 용산점 : 02-2645-4000
interiorbidi@naver.com
· 목동점 : 양천구 목5동 909-5번지 화성프라자 10층
· 용산점 : 용산구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D Mall 2층 51호

주거공간의 혁신은 이것이다. 리모델링+홈스테이징

이름
여의도댁
시공날짜
여의도댁
담당자
여의도댁
제목
주거공간의 혁신은 이것이다. 리모델링+홈스테이징

새롭게 이사 갈 곳을 결정한 후 가장 고민되었던 부분이 바로 집 리모델링이었습니다. 거의 3개월 간 8곳을 미팅해보며 꼼꼼히 다녀보았지만 마음에 와 닿는 곳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비디 사장님과의 미팅은 제 마음을 마구 흔들어 놓았습니다. 사장님의 공간에 대한 해석과 철학은 타고난 능력과 오랜 경험이 아니면 가질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었죠. 그래서 마지막으로 미팅한 인테리어비디에 공사를 맡기고 기대를 잔뜩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예산이 넉넉치 않아 공사 범위에 대한 고민도 많았지만 그 부분도 사장님께서 잘 조율해 주셨습니다.

리모델링의 시작은 현재 살고 있는 집과 이사갈 집의 실측에서부터라고 생각합니다. 실측을 하면서부터 사장님께서는 우리 가족을 배려해주시는 공간 해석을 하셨고 디자이너 황지안 대리님은 어느 한 곳도 빠지지않고 정말 꼼꼼하게 실측을 하시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그리고 공사 후 도면을 보고 달라질 집의 모습을 상상하며 공사하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공사 시작 전, 황지안 대리님과 바닥재, 벽지 등 여러가지를 상의하며 리모델링에 필요한 자재들을 고르는 작업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대리님은 내 집처럼 자재선택을 도와주셨고 저는 점점 대리님의 팬이 되었죠 ^^

공사 완료 후, 입주청소를 마치고 집에 들어서니 같은 집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달라진 집의 모습을 보고 가슴이 벅찼습니다. 같은 아파트, 같은 평수에 살고 계시는 시부모님댁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공간으로 바꿔주신 사장님, 황지안 대리님 그리고 소장님, 여러 반장님들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인테리어비디의 또 하나의 강점은 리모델링 공사 뿐 아니라 홈스테이징이 특화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사 후 사장님과 황지안 대리님 그리고 다른 직원분들도 오셔서 집의 가구를 재배치해 주셨고, 액자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달아 주셨습니다. 아이들 자는 방에 공기청정기가 동선을 방해하는 위치에 놓여져 있었는데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의 적절한 공간에 배치해 주신 것, 너무 넓게 만들어주신 거실 덕분에 기존의 소파가 작고 초라하게 느껴졌었는데 소파 옆에 재자리를 못찾고 있던 화분들을 놓아주시며 소파를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신 것 등 사장님의 홈스테이징은 리모델링 공사와 더불어 공간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힘이 있었습니다. 저희 남편도 퇴근 후 홈스테이징이 끝난 집을 들어오면서 정말 누구에게도 팔고 싶지 않은 집이 되었다며 너무 행복해했습니다. 그리고 두 아이들도 같은 동 같은 평수의 할머니 집보다 우리집이 더 넓다고 자랑을 하고 다닌답니다. ^^

이사 한 지 한 달이 훨씬 넘었지만 사장님은 저희 집 청소기의 벽 고정 위치를 함께 고민해 주고 계십니다. 그리고 황지안 대리님은 오늘도 저희 집에 오셔서 제가 직접 그림 그림의 액자를 달고 가 주셨습니다. 이처럼 사후 관리도 철저히 되는 곳, “인테리어비디”에 리모델링 공사를 맡긴 것이 제가 올해 한 일 중 가장 잘 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의식주 중에서 주거공간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수록 삶의 질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우리 가족 모두의 삶의 질을 높여준 “인테리어비디” 관계자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주저없이 우리 가족의 다음 집의 리모델링도 “인테리어비디”에 문을 두드릴 겁니다. 지금처럼 제발 오래도록 이 분야에서 승자로 남아 주시기 바라며 더 번창하시고 사장님 및 직원 모든 분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인테리어비디님의 댓글

인테리어비디 작성일

소중한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