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 목동점 : 02-2645-8000
· 용산점 : 02-2645-4000
interiorbidi@naver.com
· 목동점 : 양천구 목5동 909-5번지 화성프라자 10층
· 용산점 : 용산구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D Mall 2층 51호

홈스테이징이 정말 매직이네요

이름
김쏭
시공날짜
담당자
전예진 실장님
제목
홈스테이징이 정말 매직이네요

 

이렇게 다시 후기를 쓰게 될 줄은 몰랐어요ㅎㅎ

우리집이 더 예뻐질 수 있다는 걸 보게 되니까 또다른 감동이 확 밀려오더라고요. 꿈에 그리던 집이 완성되어서 설렜고 홈스테이징까지 해주신다고 해서 굉장히 기대가 많았어요^^ 프렌치 디자인에 어울리는 가구들을 해외 사이트까지 찾아보면서 집 전체와 어울리는 제품들을 구입했기 때문에 사실 부족할 것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막상 놓고 보니 뭔가 아쉬웠거든요.

아이방 침대와 책장, 그리고 수납장과 예쁜 커텐까지 하나씩 뜯어보면 예쁜데도 모아두니 어딘지 모르게 어색한 느낌.... 하루는 친구가 와서 커튼을 바꿔보라고 해서 내가 잘못 선택한건가하는 생각도 들었죠.

대표님과 직원분들이 저희집에 우르르 오셔서 아이방 문을 닫고 이런저런 의견을 주고받을 때까지만 해도 그렇게 방이 달라질 거라고는 상상 못했답니다. 작업이 끝나고 저보고 와서 보라고 하시길래 처음 달라진 아이방을 봤는데 내가 원하던 게 이거였구나! 라는 감탄이 나왔어요. 이래서 매직이라고 하는구나, 그 때 실감했네요.

커튼이 살고 책장과 책상 그리고 침대까지 모두 제자리를 찾고, 바닥에 있던 책가방들도 걸어놓을 수 있는 고리를 달아주셔서 보기에도 깔끔하고 청소할 때도 편하네요^^

안방도 그렇게 바뀔 줄 어떻게 알았을까요? 멋진 페브릭커튼과 침대 포인트벽지 모두 제 취향대로 골랐지만 뭔지 모를 아쉬운감이 있었는데 창쪽으로 헤드를 옮기니까 궁궐 같아졌어요. 커튼과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죠^^ 침대헤드에 가렸던 플라워 벽지의 존재감이 확 살아나는 걸 보고 왜 홈스테이징을 그렇게 강조하셨는지 알겠더라고요. 남편이 퇴근하고 들어와서 행복한 미소를 짓던 모습이 지금도 눈에 선합니다.그리고 멋진 제 서재방 양쪽에 멋진 책장을 비디에서 만들어 주셨는데 테이블이 들어오고 의자가 들어오니 가구 하나하나는 고급스럽지만 꽉 차보여서 답답해보였거든요. 홈스테이징을 하고나니 똑같은 공간인데도 더 여유로워지고 모든 것이 살아난 것을 보고 저또한 매직이라고 엄지척을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섬세한 손길이 필요한 펜던트 등을 세번씩이나 바꾸어 달아주시는 직원분의 집념과 끈기에 감동을 받았어요.

거실 소파는 위치를 조금만 바꾸었는데도 더 넓어 보이니 신기할 뿐이에요. 그런데도 아직 한 가지 아쉬움이 있다고 하셔서 무엇이냐고 물어보았더니 주방에 정수기 위치가 맘에 안 든다고 하셨어요. 해결방안이 있다하시니 또 어떤 매직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홈스테이징을 하고나서 그 여운이 더 깊어지는 것 같아요. 어쩜 가구들이 마치 저희 집을 위해 만들어진 것처럼 꼭 어울리는지요.

친구들도 사장님의 마술로 바뀐 집을 보더니 반해서 갔어요^^

 

주방까지 정리가 끝나면 사진과 함께 세 번째 이용후기도 올릴게요~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소중한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