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 목동점 : 02-2645-8000
· 용산점 : 02-2645-4000
interiorbidi@naver.com
· 목동점 : 양천구 목5동 909-5번지 화성프라자 10층
· 용산점 : 용산구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D Mall 2층 51호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던 비디, 감사합니다!

이름
김찬민
시공날짜
김찬민
담당자
김찬민
제목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던 비디, 감사합니다!

인테리어가 완성된지도 벌써 두달이 넘었네요. 후기를 너무 늦게 올리게되어 죄송합니다.

 

인테리어가 끝나고 세달이 되어감에도 여전히 집에 있을때마다 집 안을 천천히 둘러보게 됩니다. 거실 소파에 기대 거실과 주방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아직도 이게 우리집이 맞나 하는 생각이 아직도 들게 되더라구요.

 

맨처음 인테리어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을때 원했던 것은 딱 하나였습니다. 부엌의 벽 때문에 거실과 주방, 그리고 복도들이 답답하게 느껴져, 개방감있는 집으로 바꿨으면 좋겠다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비디 뿐 아니라 몇군데 상담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비교를 하게되었고, 다른데서는 그동안 자신들이 해왔던 방식대로 구조를 대폭 변경하는 방법을 제시했던 반면 비디 사장님께서는 저희가 원하는 것을 물어보시고는 그걸 위주로 공간을 바꿔주셨습니다.

 

애초에 고려하지도 않았던 천장을 높이는 것도 사장님께서 현장을 둘러보시면서 강력하게 제안하셨고, 결과적으로 천장을 높인것은 신의 한수가 된것 같네요. 높아진 천장 덕분에 집이 100배는 고급스러워 보이는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하는 부분입니다. 

 

구조와 큰 그림을 완성해주신 사장님과, 그것을 실제 우리집에 현실화해주신 황과장님이 있었기에 지금과 같은 집에 살게 된것 같습니다.

 

철거부터 완성까지 현장에서 꼼꼼하게 모든것을 챙겨주시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현장에 가서 이것저것을 물어봐도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셨던 황과장님 정말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조명, 스위치, 콘센트 위치까지 세세하게 잡아주시고, 마루/타일/벽지 선택에 커튼 선택까지 디테일하게 같이 고민해주신 덕분에 만족할만한 집이 나온것같네요.

 

입주 후 비디로부터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았습니다. 인테리어 후에는 '끝'이다 생각하기 마련인데, 비디에서는 AS까지 완벽했습니다. 

 

꼬마 친구들을 초대하느라, 벽에 가랜드를 붙였는데 너무 강력한 테이프를 쓰는바람에 소중하고 예민한 벽지 일부에 손상이 간겁니다. 다른일로 황 과장님이 오셔서 이를 발견했고, 바로 보수해야겠다며, 날짜를 잡아주셨습니다. 조그만 구멍이었음에도 한면을 다 뜯어서 보수해주셨고, 지금은 완벽하게 처리되었습니다. 또 거실 탁자 높이가 소파와 맞지않아 고민하던 중, 사장님께 살짝 말씀드렸더니 바로 목수기사님이 오셔서 탁자 다리를 쓱싹쓱싹 잘라주셔서 고민을 해결해주셨습니다. (쓰다보니 많네요) 이외에도 언제든 연락달라며 흔쾌히 말씀해주시던 사장님 덕분에 마음놓고 새집을 누리며 살고 있습니다~^^

 

네이버 메인에 저희집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주위에 네이버 메인에 나온집이라고 자랑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연말쯤 인테리어 생각중인 친구에게 비디와 황과장님을 추천했는데, 시간이 맞아서 또하나의 좋은 작품을 제 친구집을 통해 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

 

정성스럽게, 멋지게 만들어주신 우리집에 만족하며 오래오래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비디를 찾아가 이번 인테리어에 대한 추억을 얘기하고, 새로운 인테리어를 같이 고민하고 싶네요.​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디입니다!
공사가 끝난지 몇달 지났음에도 잊지않고 들러주셔서 후기를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해당 현장은 저희도 네이버 메인에 실려 너무 기뻤답니다 ^^

비디에서는 한집 한집 우리집을 공사한다는 마음으로 인테리어부터 홈스테이징까지 진행해 드리고 있는데요
공사부터 사후 a/s적인 면까지 모두 만족한다고 하셔서 더욱 뿌듯하네요

저희 비디가족도 고객님을 만나 같이 작업할 수 있게되어 너무 좋았답니다
오래오래 네가족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비디가족이 기도하겠습니다

*메일 주소 및 연락처는 개인정보 노출 우려로 임의 수정했습니다